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

기업이 공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천재
작성일24-10-23 17:45 조회336회 댓글2건

본문

따라서 Lazzarato는 Benetton을 기업이 공장이나 노동자를 소유하지 않는 새로운 경제 형성의 상징으로 여긴다. 오히려 그들은 자율적인 생산 시설의 연합을 조직한다. 기업은 독립 매장과의 프랜차이즈 거래를 통해 관리되는 유통망조차 소유하지 않는다. 따라서 생산과 유통은 직접적인 소유권이나 징계적 통제 없이 관리된다. 이 제국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은 기업체의 브랜드 관련 매력과 관련이 있다. 연합-프랜차이즈 전략은 기업이 매력을 유지할 수 있는 한 지속 가능하며, 따라서 공장 연합을 위한 생산과 프랜차이즈를 위한 소비자를 확보할 수 있다. 따라서 베네통은 시민들을 위한 세계관을 생산함으로써 '시장의 사회적 구성'을 확보한다(Lazzarato [ 2007 ]). 개인이 발을 들여놓고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야 한다. 따라서 베네통은 생산 시설이나 유통 채널을 소유하지 않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모든 광고를 자체적으로 만든다. Lazzarato는 홍보가 생산 요소로 해석된다고 지적한다. Noko Jeans의 경우, 제품을 둘러싼 홍보가 새로운 공공 영역을 만들어냈다. 베네통은 이 경우 선구자였다. 이 회사는 80년대와 90년대에 HIV/AIDS, 이주, 사형제와 같은 문제를 다룬 광고 캠페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마찬가지로 이 회사는 비슷한 주제를 다룬 잡지 색상을 확립했다. 먹튀검증 사이트제작 롤토토 솔랭토토 스포츠중계 실시간아바타 성인용품 성인용품 그린먹튀 그린먹튀 그린먹튀 그린먹튀 베트남밤문화 천안다국적노래방 출장홈타이 먹튀검증 먹튀검증사이트 무료웹툰 모음 구글상위노출 카지노알 해외서버임대

댓글목록